오키나와 나하, 캡슐호텔 보다 더욱 합리적인 '캐빈호텔'! 추천 5곳
민박, 캡슐호텔, 비즈니스 호텔, 럭셔리 호텔 등 최근 몇 년 사이 다양한 형태의 숙박시설이 생겨났다. 그중에서도 인기 있는 것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숙박할 수 있는 캐빈형 호텔이다. 나하에도 캐빈형 호텔이 속속 생겨나고 있다. 나하에서 추천하는 캐빈형 객실을 소개한다.
캐빈형 호텔이란?
캐빈 룸을 간단히 설명하자면, 캡슐호텔보다 넓고 싱글침대를 갖추고 있지만, 객실마다 잠금장치가 없는 공용 공간의 '간이 숙박시설'이라고 할 수 있다. 각 캐빈은 벽과 아코디언 도어와 커튼으로 구분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공간을 유지하면서 가격도 저렴하다.
TV와 냉장고 등이 설치된 객실도 있어, 문을 잠글 수 없다는 점만 빼면 일반 호텔처럼 지낼 수 있다. 최근에는 열쇠가 달린 캐빈룸이 있는 호텔도 조금씩 생겨나는 추세이다.
1. 콘스탄트 캐빈 앤 호텔 (CABIN&HOTEL CONSTANT) / 나하
나하시 츠보야에 있는 'CABIN&HOTEL CONSTANT NAHA'. 나하 쇼핑센터 안에 있다.
캡슐호텔 이상, 비즈니스호텔 이하!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COMPACT하면서도 편안함을 추구한 호텔이다.
캐빈룸은 여성층을 비롯해 1실 1명 정원의 B타입과 1실 2명 정원의 A타입의 2종류의 객실이 있으며, 전 객실에 캐리어를 수납할 수 있는 열쇠가 달린 개인 옷장이 있다.
이외에도 냉장고와 40인치 TV, 각 캐빈에 PC 등을 놓아두고 작업할 수 있는 테이블도 완비되어 있다. 여성 전용 플로어에는 카드키가 없으면 들어갈 수 없기 때문에 여성 혼자서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개인 샤워장 뿐만 아니라 공용목욕탕과 사우나도 있다.
CABIN&HOTEL CONSTANT NAHA
주소 : 沖縄県那覇市壺屋1-1-3
2. Y's 캐빈 & 호텔 (ワイズキャビン&ホテル) / 나하 국제 거리
유이레일 현청 앞역에서 도보 3분, 나하시 쿠모지에 위치한 'Y's 캐빈&호텔 나하 국제거리'. 국제거리와 유이레일 역과도 가까워 쇼핑도 관광도 즐길 수 있는 좋은 입지의 'Y's 캐빈 & 호텔'은 캐빈 타입과 호텔 타입의 객실이 있으며, 캐빈 타입은 내 집처럼 편안하고 안심할 수 있는 안락함과 편안함을 추구하고, 호텔은 가족 단위의 여행객도 머물 수 있는 여유로운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이곳은 디럭스 캐빈의 복도.
캐빈 룸에는 TV와 귀중품 보관함이 완비되어 있고, 책상도 있어 컴퓨터 등 업무에도 최적입니다. 남성과 여성은 층이 다르다.
'Y's 캐빈&호텔 나하 국제거리'에는 개인 샤워실 뿐만 아니라 남녀별 대형 목욕탕과 사우나, 온수탕이 완비되어 있다. 최근에는 대형 목용탕이 있는 호텔이 많아지고 있다.
Y's 캐빈 & 호텔 나하 국제거리
沖縄県那覇市久茂地3-9-18
3. 그랜드 캐빈 호텔(グランドキャビンホテル那覇小禄) / 나하 오로쿠
유이레일 나하공항역에서 한 정거장 떨어진 아카미네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캐빈형 호텔 '그랜드 캐빈 호텔 나하 코로쿠'.
고품질 침대 Serta를 사용한 완전 개인실 객실은 보안도 완벽하고 편리하고 쾌적하다. 객실은 남녀별 층으로 나뉘어져 있어 여성 여행객들도 안심할 수 있다.
객실은 아코디언 커튼으로 열고 닫을 수 있는데, 아코디언 커튼에 잠글 수 있는 것도 포인트! 차분한 분위기의 라운지와 잡지 등을 구비한 공용 공간 등 꽤나 충실하다.
그랜드 캐빈 호텔 / 나하 오로쿠 (グランドキャビンホテル那覇小禄)
주소 : 沖縄県那覇市宇栄原1-27-1
4. 아베스트 큐브 (アベストCUBE)/ 나하 국제거리
유이레일(모노레일) 마키시역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아베스트 CUBE 국제거리'는 전 객실 열쇠가 있는 개인실 타입, 공용 욕실・화장실을 갖춘 여유롭고 쾌적한 캐빈&호텔이다.
객실은 싱글 캐빈(상, 하), 세미더블 캐빈(상, 하), 2층 침실(싱글, 세미더블, 더블), 싱글룸, 더블룸, 트윈룸, 2층 침실(포스) 등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있다.
욕실・화장실은 공용이지만, 청결하고 사용하기 편리하다.
아베스트 큐브 (アベストCUBE那覇国際通り) / 나하 국제거리
주소 : 沖縄県那覇市牧志3-13-17
5. 호스텔 미라 캐빈(ホステル美らキャビン)
유이레일 현청 앞역에서 도보 4분. 고쿠사이도오리에서 도보 30초라는 좋은 위치에 있는 것이 '미라 캐빈'이다. 완전 개인실이며 열쇠가 있어 프라이버시를 철저히 지킬 수 있다.
줄지어 늘어선 문은 열쇠가 달려 있다.
문을 열면 문 크기 그대로의 방에 침대가 있다. 매우 좁게 느껴지지만, 창문이 있이 있어 개방감이 느껴진다. 남녀 공용 플로어(2~5층)와 여성 전용 플로어(6~7층)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 플로어에 공용 화장실과 샤워실이 있다. 식재료만 있으면 조리가 가능한 공용 주방이 있으며, 냄비/후라이팬/밥솥/가스레인지/전자렌지/식기/전기포트 모두 무료 대여가 가능하다. 식기나 주방용품도 자유롭게 사용 가능.
호스텔 미라 캐빈(ホステル美らキャビン)
주소 : 沖縄県那覇市松尾2-1-7-5
오키나와 여행, 계절별 월별 날씨 & 추천 관광정보 & 옷차림
사계절 내내 따뜻한 이미지의 오키나와, 실제 기온은 어느 정도일까? 이번에는 여행 전에 알아두면 좋은 계절별 날씨와 복장, 추천 관광에 대해 소개한다. 오키나와의 기온 오키나와 나하시의
chingoou.tistory.com
오키나와 여행, '세나가시마 우미카지 테라스'를 즐기는 방법(맛집,카페,기념품, 일몰명소)
오키나와에서 '음식도 쇼핑도 절경도 즐기고 싶다'는 바램을 실현시켜 주는 곳이 있다. 그곳은 바로 나하 공항 근처에 있는 리조트 시설 '세나가시마 우미카지테라스'이다. 유럽 분위기가 물씬
chingoou.tistory.com
오키나와 여행, 필수 관광지 1탄 - 본섬 남부지역
에메랄드빛 바다와 대자연의 절경은 물론, 세계유산 등 역사적으로도 유명한 명소와 볼거리가 가득한 오키나와. 이번에는 오키나와 본섬과 이시가키섬, 다케토미지마의 추천 관광지와 자연을
chingoou.tistory.com
오키나와 인기 관광지 '오키나와 월드' 테마파크, 오키나와의 매력 총 집합
'오키나와 월드'는 오키나와의 자연과 역사, 문화를 콘셉트로 한 오키나와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테마파크이다. '오키나와 월드'? 소요시간은? 나하 공항에서 차로 약 30분. '오키나와 월드'는
chingoou.tistory.com
오키나와 '아메리칸 빌리지', 새로운 구역 & 포토스팟
오키나와 나카가미군 키타니쵸 서쪽에 펼쳐진 미국 서해안의 거리 풍경을 이미지화한 쇼핑 지역 '미하마 아메리칸 빌리지'. 이제는 오키나와 관광의 필수 코스로 자리 잡은 인기 명소이지만, 최
chingoou.tistory.com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 최고인기 '돌고래 쇼'와 '매너티'
츄라우미 수족관의 아이돌인 돌고래 쇼와 매너티 먼저 돌고래쇼! 공연 시작 15분 정도 전, 돌고래 쇼의 공연장은 이미 만석이다. 수조 바로 앞에 특설 관람석이 새롭게 설치되었다. 츄라우미 수
chingoou.tistory.com